본문 바로가기

Review/Life

카카오뱅크 카드 수령 후기


7월 27일 카카오뱅크 출시 일주일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딱 거기에 맞춰 카카오뱅크(카뱅) 체크카드가 도착해서 간단히 수령 후기를 남깁니다.

이미 신청하고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카드 수령시 주민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 일자가 필요하여 배달원께서 미리 주민등록증을 준비해달라고 하시니 미리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전 27일 오후 3시경쯤에 무지 캐릭터 체크카드를 신청했고, 딱 일주일만에 배송되었는데요, 아침에 발송중으로 떠서 내일 올 것이라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당일 받을 수 있는 수량에 대해서만 발송하는 듯합니다. 그러니 오전에 발송중으로 뜬 것을 확인하셨으면, 카드 배달원 분께서 수령 가능한 지 여부를 묻기 위해 연락을 하실테니 연락 받으셔야 착오 없이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구성품으로는 체크 카드, 스티커 봉투, 약관 내용서, 카카오뱅크 얼리버드 혜택 설명서, 안내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체크카드 봉투에는 아래와 같이 신청한 케릭터를 제외한 프렌즈 캐릭터들이 종이에 인쇄되어 있고, 마지막으로 자신이 신청한 캐릭터가 카드에 붙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드도 중요하시만 카카오 프렌즈의 스티커가 5장 들어 있습니다.

저처럼 카드가 예뻐서 발급 받으신 분들 계시겠지만, 뜻밖에 스티커까지 들어있는 구성이라 아주 흡족한 카드 수령 후기가 되었네요.